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자기 바닥 타일을 교체하는 방법/부산 온천동 장전동 사직동 타일보

부산 경남 타일 하자 보수 수리 공사

잇츠타일 국가공인 자격보유 010 7431 1239 

https://blog.naver.com/jooom10

 

 

도자기 바닥 타일을 교체하는 방법

 

공개: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내 링크 중 하나를 통해 구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무료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18공유
  • 70
  •  
  • 48
  •  

이런... 저는 피곤해요. 나는 지난 주에 새 샤워 타일을 설치하고, 그라우팅하고, 샤워 헤드를 교체하는 등 기본 욕조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날은 미국의 독립기념일이기도 했고 대부분의 가족과 친구들이 휴일을 축하하기 위해 외출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젖은 톱에서 나온 물 조각이 머리카락에 묻고(스플래시 가드가 없어지면 최고의 모발 질감 스프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손톱 아래에 얇아지는 것(궁극의 손톱 미백제?) 은 제가 상상한 "휴가"가 아니었습니다.

샤워기 방수 처리, 새 타일 설치(그리고 도움이 된 멋진 새 장치)를 설치하는 방법을 포함한 모든 게시물이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먼저 바닥 타일로 돌아가 기한이 오래 지난 문제를 해결해 볼까요?

 
 
 
0/7분 13초볼륨 0%
 
 
 
 
 
 
 
 
 

기본 욕실 타일 바닥 설치에 대한 게시물을 읽었다면 이 게시물이 결국 올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쳤다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요약하겠습니다.

저처럼 성취를 추구하고 DIY를 하는 완벽주의자라면 스스로 하는 것이 더 만족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지 마십시오... 타임라인에서 시간이 더 오래 걸리더라도 말이죠. 다른 사람은 자신의 집에서 일하는 집주인처럼 세부 사항에 강박적인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족 친구를 고용하는 것은 상황에 직면하는 것을 약간 까다롭게 만드는 다른 많은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즉시 그 일에 도움을 받기로 한 결정을 후회했다. 집에 돌아와 보니 서로 수평이 맞지 않는 타일, 고르지 않은 그라우트 라인, 지저분한 타일 접착제가 여기저기 널려 있었습니다. 내 본능은 거의 항상 "내가 직접 할 시간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라"이기 때문에 나는 이 오류에 대해 정말로 나 자신을 걷어차고 있었다. 내 분노의 대부분은 설치를 한 사람에게도 있지 않았습니다 (내가 고용 한 프로 / 낯선 사람이 아닌 가족 친구 였기 때문에 - 프로의 수준 이하의 작업을 보는 것은 매우 다르게 처리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나를 돕고 내 매우 긴 할 일 목록에서 적어도 한 가지를 얻으려는 사람이었습니다). 저의 주된 좌절감은 제가 할 준비가 될 때까지 프로젝트를 보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제 자신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나는 당신이 프로가 엉망으로 만드는 것을 받아들이고 수정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슷한 의견이 있었기 때문에 조금 더 명확하게하고 싶습니다!). 이 친구는 가족 친구였고 그 친구에게 화를 내는 정치를 다루기보다는 이 상황에 처하게 된 원인으로 손실을 줄이고 스스로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의 경우는 내가 뭔가 잘못되는 것을 볼 때마다 나를 괴롭힌다(집에서 다른 사람의 작업을 살펴본 적이 있다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것이다!).

어떤 면에서는 운이 좋았습니다: 타일을 붙인 후 집에 도착했을 때 접착제가 가장 나쁜 부분에서 충분히 경화되지 않았고 몇 개를 들어 올려 제 시간에 고칠 수 있었습니다(솔직히 좌절하고 거의 눈물을 흘릴 뻔했지만 한두 시간만 더 늦게 도착했더라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일부는 이미 충분히 건조되어 다시 들어 올리면 그대로 둘 수있을만큼 괜찮은 주변 타일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바닥 전체를 두 번 설치할 수 있을 만큼 타일을 충분히 구입하지 못했기 때문에 건조를 마친 다음 프로젝트에서 벗어나 재편성할 충분한 시간이 되면 물건을 완전히 검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저에게는 DIY 프로젝트에서 큰 딸꾹질이 물건을 던지고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유아와 술에 취한 파티 손님을 위해 예약 된 다른 행동의 호스트. . . 그래서, 그냥 걸어 나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가 필요로했던 그 "휴식"은 몇 주가 걸렸습니다 ... 그리고 몇 달... 지금까지는요. 나는 내 "불운 욕실"과 처음 분해 한 이래로 겪은 모든 이상한 좌절에 너무 씁쓸하고 좌절감을 느꼈기 때문에 문제를 무시하고 손님 욕실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보도 측면에서, 옷장과 욕조로 이어지는 긴 복도 때문에 실제로 기본 침실의 침대에 더 가깝습니다).

마침내 내 초점을 다시 좁힌 것은?

  • 하나: 세탁실과 같은 집안의 다른 방을 정상 작동 상태로 되돌렸고 물건이 제대로 작동할 때 얼마나 더 좋은지 보았습니다(혼란이 적습니까? 무엇??). 그리고
  • 둘째: 최근에 마감 기한을 잘 지키는 스폰서가 몇 명 등장했습니다(스폰서 게시물은 싫어하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 맞지 않을 때는 눈에 띄게 나쁩니다. 그러나 미루는 데 너무 능숙할 때 제공된 예산과 마감 기한의 조합을 이기는 것은 때때로 매우 어렵습니다! 그 스폰서들은 그들의 조정 블로그 게시물/프로젝트와 함께 공개될 것이지만, 요점은 그들이 나를 화장실로 되돌려 보냈고 내가 근접성에 의해 끊임없이 상기시키던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업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느 날 저녁 샤워 타일을 완성하고 망치를 손에 들고 바닥에 마지막으로 남은 타일을 교체해야 하는 타일을 처리하기 시작하면서 마침내 자리에 앉았습니다. 한쪽 가장자리가 변기 플랜지에 맞지 않고 변기 플랜지에 닿도록 절단되어 전체 타일이 한쪽으로 너무 많이 들어 올려졌습니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경화되었습니다 — 일단 변기가 설치되면 변기가 이 고르지 않은 타일 조인트 위에서 흔들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 의자, 콘서트 등 록을 연주하는 많은 것들이 멋지지만 화장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전에 하나에 앉아있었습니다 ... 여동생의 집에서. 나는 그 화장실을 사용할 때마다 잊어 버리고 매번 나에게서 쓰레기를 놀라게했습니다 (우연한 말장난!). 그리고 나는 내 주 목욕에서 그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