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사하 서대신 당리 하단 신평 장림 타일하자보수 수리 엄청나게 타일 시공 잘하는 업체.

010 7431 1239 잇츠타일 부산 경남 모든 타일 수리 시공 전문

부산 경남 타일시공 업체 잇츠타일 에서는 고객님의 예산과 의견을적극반영하여

100%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꼭 무료컨설팅,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https://blog.naver.com/jooom10

 

부산 경남 타일 보수 수리 잇츠타일 010 7431 1239 : 네이버 블로그

부산 타일 보수 수리 하자보수 부분교체 시공 타일 금 들뜸 깨짐 크랙 갈라짐 수리 보수 교체 욕실리모델링 화장실 리폼 거실 폴리싱타일시공 아파트 상가 빌딩 식당 학원 점포 주방 복도 바닥

blog.naver.com

 

 

 

 

 

 

 

 

타일뉴스

 

 

타일 '온도차에 의한 단순 파손



부산에서서 건물 바닥 균열 현상이 발생한 지 이틀 만에 또 다른 건물에서도 균열 현상이 발생했다.

21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0분쯤 남구 전포동동 한 5층 건물에서 바닥재(타일)가 금이 가고 들떴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겨울 초입의 타일 들뜸현상으로 생각이든다.



이 건물은 지난해 11월 연면적 999.18㎡로 준공했으며 부엌가구 전시장이 입주해 있다.

진구는 5층에 상주하는 10명에 대해 퇴거 명령을 내리고, 건물을 폐쇄조치했다.

안전관리자문단 소속 민간전문가와 건축물 소유 법인 대표 입회하에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점검 결과 바닥 타일 마감재인 타일은 수축팽창으로 균열이 발생했고, 건물 구조내력의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했다.

다만 보부재 균열에 대해서는 구조안전 진단이 필요하다고 보고 진단을 진행할 계획이다.

타일 하자문제는 타일 부분교체로도 가능하다.



앞서 이틀 전인 지난 19일 서구 치평동 한 6층 규모 건물에서도 바닥 타일 균열 현상이 발견됐다.

구청은 곧바로 안전정밀진단을 진행했고, 구조물과 외벽에는 이상이 없다고 판단했다.

또 타일 바닥재가 파손된 원인에 대해서는 '온도차에 의한 단순 파손'이라고 결론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