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김해 양산 정관 명지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주택 상가 빌딩 학원 학교 건물 타일보수 타일수리 타일교체 타일공사 화장실 욕실 목욕탕 거실 복도 계단 다용도실 외벽 내벽 바닥 벽 타일 ..

 

부산 경남 타일 하자 보수 수리 공사

잇츠타일 국가공인 자격보유 010 7431 1239 

https://blog.naver.com/jooom10

 

 

 

수원 금호리첸시아, 금호건설 “입주 차질없도록 노력”

수원 금호리첸시아 현장설명회. 오민주기자

 

최근 수원특례시로부터 사용승인을 받은 수원 금호리첸시아가 하자보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공사인 금호건설은 22일 오후 수원 금호리첸시아 사업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진행된 하자보수 조치 이행 사항을 설명하며 입주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입주자 사전 점검에서 지적된 하자유형은 도배, 가구, 타일 등 마감공사로 단순보수가 가능한 것”이라며 “입주예정자분들의 입주가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입주 전까지 하자보수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언론에 보도됐던 지하주차장 배관 누수는 동파 방지를 위해 물을 뺐던 냉수 배관에 물을 채우던 중 배관 내 공기를 빼는 밸브의 수동 밸브가 열려 물이 쏟아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시공사 측은 즉시 밸브를 폐쇄한 후 보수를 완료했다.

또 스프링클러 배관이 누수됐던 곳은 파손 헤드를 교체하고, 모든 스프링클러 배관을 전수 조사해 수원남부소방서로부터 소방시설 완공검사증명서를 받았다.

수원 금호리첸시아 현장설명회. 오민주기자

금호건설은 연차별 하자보수 관리계획을 세우고 입주민 불편사항에 적극 응대할 방침이다. 입주 지정 기간인 2월부터 5월까지 AS팀, 순회보수팀 등 현장 관리 인원을 보강해 하자보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입주 이후 2년까지는 입주민 불편사항을 직접 응대하기 위해 인수인계를 받은 직원 15명이 항상 현장에 상주한다.

3년 이후부터는 공용부위 관리를 위해 관리주체와 협의를 진행, 문제 발생 시마다 현장방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다기능공으로 구성된 순회팀을 운영해 복합공종 하자 및 누수 등 긴급하자는 즉시 보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입주예정자들과 여러 번 간담회를 가지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입주예정자분들이 안심하고 입주할 수 있는 금호리첸시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하자보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